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한지민387.jpg

 

1분기 목표매출 초과달성, 전년대비 24% 상승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코로나 여파에도 순항을 하고 있다. 지난 4월 6일 주요언론 보도에 따르면 골든듀가 올해 1분기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부터 이어진 매출 신장세가 이어져 작년 대비해서는 24%, 코로나19의 여파를 받지 않았던 재작년과 비교해서는 4% 매출이 올랐다.

 

작년 하반기 브랜드 론칭 3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고가의 프리미엄 라인이 대부분 판매되고, 기본링 위에 레이어드링을 함께 착용하는 주얼리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주효했다.

 

레이어드링으로 기존의 웨딩링에 변화를 주려는 젊은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골든듀는 올해 더 다양한 레이어드링을 구성했다. 특히 2000년대 판매했던 기본링에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레이어드링을 다수 제안했고, 기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골든듀 관계자는 "기본링과 레이어드링 등 여러 아이템으로 변화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으로 브랜드를 차별화할 수 있었다. 더불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고 브랜드 매거진을 분기별로 발송한 점이 높은 구매율로 이어졌다"고 소개했다. 골든듀는 분기별로 최신 트렌드와 신상품을 엮은 매거진을 1만 5천여 고객에게 보내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4-13 18:01:3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