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주얼인홈페이지387스샷.jpg


주얼리 포털 사이트 주얼인(www.jewelin.kr. 대표 김성기)이 4월 ‘주얼리 카탈로그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주얼리 세상 속(Jewel in)에 주얼리인(人)이라는 의미를 담은 ‘주얼인(Jewelin)’은 주얼리, 보석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필요로 하는 업계인, 입문자, 학생, 일반인에게 지식과 정보를 한곳에 확인 가능한 포털 사이트로 지난 1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주얼인은 종합 카탈로그와 순금 카탈로그, 14·18K 카달로그 등을 디지털화하여 소매상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기 대표는 “디지털 주얼리 카달로그 서비스는 제조, 도매, 총판업체에게는 최소의 비용으로 새로운 제품을 더 빠르고 편하게 소매업체들에게 홍보할 수 있으며, 소매업체나 중상인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제품 검색을 통해 해당 업체에 바로 전화로 주문할 수가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주얼인에는 종합 카달로그 7권(약 350개 업체, 4만개의 제품)과 순금 카달로그 8개 업체(1만개의 제품), 14K/18K 카달로그 8개 업체(1만5천개 제품)이 업로드 되어있다. 주요기능으로는 업체검색, 제품명/번호 검색, 바로 전화걸기 기능이 있다.

 

제조, 도매, 총판 업체 입장에서는 소매업체, 해외바이어, 영업사원에게 카달로그 URL을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주는 것만으로 바로 카탈로그 검색, 전화주문 이용이 가능하다. 

주얼리 카탈로그는 지속적인 검색기능 강화와 해외업체·수출업체 카탈로그 등록과 1,000업체 30만개 제품 업로드를 목표로 참여 업체를 모집 중이다. 

4월 정식 오픈 이벤트로 업체당 30페이지 무료등록과 3개월 데이터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2-744-5858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4-13 17:55:5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