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한예슬이 빅이슈에서 선보인 ‘예술후프’가 화제가 되고 있다. 한예슬은 SBS 드라마 ‘빅이슈’에서 후프 이어링 ‘예술후프’를 활용, 그녀만의 개성이 가득한 예술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핑크 컬러의 플리츠 원피스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으며, 차가운 핑크 풀 립으로 시크함의 절정을 완성했다. 

 

   한예슬은 이전에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유니크한 디테일의 원피스와 단아한 헤어스타일, 여기에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후프 이어링을 포인트로 해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다.

 

   [보도자료] 뉴트로 트렌드의 끝판왕 링 귀걸이, 이제는 한예슬 이어링, 예술후프다! 1.jpg

▶이미지 출처: SBS ‘빅이슈’, SBS ‘미운우리새끼’ 캡쳐컷

   

   

   이같은 후프이어링의 트렌드는 최근 송혜교와 이영애도 착용을 하고 나와 새로운 뉴트로 트렌드로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 미니멀한 룩이 대세를 이루는 지금, 유니크한 쉐이프를 가진 후프 이어링은 여배우들의 미니멀 시크룩의 포인트가 되고 있다. 이러한 ‘후프 이어링’이 대한민국 여성들의 트렌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뭘까?

 

   [보도자료] 뉴트로 트렌드의 끝판왕 링 귀걸이, 이제는 한예슬 이어링, 예술후프다! 2.jpg

▶이미지 출처: tvN ‘남자친구’ 5화 송혜교, SBS ‘가로채널’ 이영애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긴다는 뜻을 이른 말. 동시에 2019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된 단어이기도 하다. 패션에 관심이 집중된 요즘, 뉴트로를 패션에 적용시킨 예가 많아지고 있는 바. 기성 세대에게는 친숙함과 그리움을 자아내는 스타일을, 1020 세대에게는 신선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무드를 제안한다.

   

   데님 아이템, 와이디한 팬츠, 롱 플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은 물론 슈즈, 주얼리까지 뉴트로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특히 주얼리는 노멀한 스타일링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 뉴트로 열풍이 붉어지면서 보다 볼드한 아이템이 대거 등장. 링 귀걸이, 곧 후프 이어링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보도자료] 뉴트로 트렌드의 끝판왕 링 귀걸이, 이제는 한예슬 이어링, 예술후프다! 3.jpg

▶이미지 출처: 이에르 로르

 

 

   볼드한 아웃핏의 후프 이어링은 7080년대 레트로 패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이다. ‘패션은 돌고 돈다.’라는 말을 그대로 재현하듯 최근 후프 이어링은 많은 셀럽과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와 마일리 사일러스부터 밸라 하디드와 제니퍼 로페즈까지, 헐리웃에서는 과감하면서도 도전적인 핏의 후프 귀걸이를 매치하고 있다.

 

   이제는 한예슬 이어링, 예술후프다4.jpg

▶이미지 출처: 셀레나 고메즈, 마일리 사일러스, 벨라 하디드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4-25 13:02:4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