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로즈몽]-그녀의-사생활-공식-제작-지원-(3).jpg    

 

   앤티크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Rosemont)이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

 

   지난 4월 10일 첫 방송된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로, 로맨틱 코미디와 덕질이라는 소재의 신선한 조합과 로코 여신 박민영의 복귀작으로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민영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빈틈없이 프로페셔널한 ‘미술관 수석 큐레이터’와 덕력 만렙 ‘아이돌 덕후’라는 상반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로코퀸의 귀환’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낮에는 수석 큐레이터다운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오피스룩을, 밤에는 마스크를 쓴 비밀스러운 아이돌 덕후 패션으로 완벽한 이중 생활을 선보이며 극과 극 캐릭터에 맞는 반전 스타일링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로즈몽은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워치&주얼리 브랜드로, 이번 드라마에서 능력있는 큐레이터 성덕미(박민영)의 스타일을 더욱 세련되고 우아하게 완성했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세련되고 도회적인 큐레이터부터 유쾌하고 발랄한 아이돌 덕후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박민영의 완벽한 스타일 연출을 로즈몽이 함께 했다”며 “로즈몽은 톡톡 튀는 캐릭터와 신선한 소재로 매회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의 공식 제작 지원을 통해 다양한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즈몽 워치&주얼리 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과 주얼리 전문 셀렉샵 ‘쥼(JEUM)’ 매장 및 로즈몽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4-25 13:02:1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