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3월 31일까지 5천원 할인

 

현대이터너티감정서384.jpg


현대보석감정원(원장 이정재)이 프리미엄 감정서 ‘이터니티(Eternity)’에 대한 감정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보석감정원은 지난해 프리미엄 감정서 ‘이터니티(Eternity)’를 런칭했다. 영원을 뜻하는 ‘Eternity’란 의미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감정서는 아름다운 광채를 잃지 않는 특별한 다이아몬드를 의미하고 있다. ‘이터니티’는 GIA 마스터 스톤 기준으로 F 컬러부터 발행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고통 분담 차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터니티 감정비를 5,000원 할인해 진행한다. 

 

현대보석감정원은 지난 몇 년간 다이아몬드 시장 이슈인 HPHT, CVD 합성다이아몬드의 무분별한 유통에 대비하고자 지난 2019년 드비어스사에 감별기 제작을 의뢰해 AMS2 시스템을 구비했다. 이와 함께 사내 시스템도 ‘Eternity’ 부서를 개설하고 특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화에 발 맞추기 위해 인적, 기계적 시스템을 개편해 운영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감정의 원로인 이정재 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그동안 저희 감정원을 아껴주신 고객분들에게 대한 보답 차원에서 감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 원장은 “이터니티 감정서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동일한 등급이 나오는 정확도 높은 감정서로 자리잡고 있다. 취급점에 대한 광고 게재 등 고객 관리에도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2-19 18:19:1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