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시민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4~10월 매주 토요일 실시

 

놀자5월체험행사383.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에서 2021년도에 활동할 강사 및 신규 제안프로그램을 모집한다.

2018년도에 시작한 주얼리체험프로그램 ‘주얼리랑 놀자’는 서울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지속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021년도에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 예정이며, 코로나19라는 변수로 인하여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보석 또는 귀금속 소재를 필수재료로 활용한 주얼리 메이킹 분야를 중점으로 프로그램 제안이 가능하며 소정의 강사비 및 체험재료비, 주얼리체험행사 홍보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를 지원받게 된다.

 

신규 강사채용 및 프로그램 제안내용에 대해서는 심사기준에 따라 사업 적절성, 제안내용과 전문성을 포함한 사업계획, 활성화 기여도 등을 선정위원회 심의를 통해 평가가 진행된다.

 

프로그램 제안은 1건 이상 다수 제안이 가능하나 각 프로그램별로 상세히 제안서를 각각 작성하여 심의자가 이해될 수 있도록 작성해야 한다.

채용된 강사는 2월말까지 일정조율 및 협의를 마치고, 3월 한 달간의 행사 홍보기간을 거쳐 4월부터 바로 활동기회가 부여된다.

 

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다양한 산업들의 융합과 조화가 각광받는 현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분야의 타 분야의 전문가들 또한 주얼리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참여가 가능하니 주얼리 분야의 활성화를 위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감정연구소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문의/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감정연구소  02-764-905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2-01 17:42:2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