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주얼인기사용383.jpg

 

주얼리 포털 사이트 주얼인(www.jewelin.kr)이 지난 1월 4일 정식 오픈했다. 주얼리 세상 속(Jewel in)에 주얼리인(人)이라는 의미를 담은 ‘주얼인(Jewelin)’은 주얼리, 보석에 관한 지식과 정보를 필요로 하는 업계인, 입문자, 학생, 일반인에게 지식과 정보를 한곳에 확인 가능한 포털 사이트를 정식 오픈했다.

 

(주)코리아주얼리센터(대표 김성기)와 심플리디자인(웹어플리케이션개발, 대표 이인환)은 2020년 3월부터 주얼리 지식정보 포털사이트 구축에 관한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사이트 구축, 테스트 오픈, 수정 보완등의 과정을 8개월간 진행하여 2021년 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얼인은 주얼리, 보석 관련 지식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주얼리업계에 꼭 필요한 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하여 활용할 수 있는 주얼리 포털사이트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구축사업을 진행했다. 

 

주요 기능은 국내외 주얼리 뉴스, 주얼리 유통지원, 온라인 주얼리 갤러리, 디지털 카달로그, 주요보석정보, 관련자격증 교육 자료, 업체검색, 협회정보 등의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주얼리 유통회사인 (주)코리아주얼리센터는 케이옥션 주얼리팀, 주얼리옥션, 주얼리24, 주얼리가치평가원, 한국보석기술센터, GIA 한국 기자재 취급점, 더 니치(주얼리 라운지, 공유오피스)등 주얼리관련 사업을 운영중에 있으며, 포털서비스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심플리디자인은 15년간의 웹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개발, 운영하는 IT전문회사이다. 

 

또한 관련협회와 기관, 주얼리 분야별 전문가 20여명이 자료제공 및 자문으로 참여하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다. 주얼인은 지속적으로 관련협회, 기업들과 협업을 통하여 주얼리 업계가 발전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또한 (주)코리아주얼리센터는 관련 전문가와 업체들의 협업으로 ‘나도 주얼리 스타트업이다’ 지원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지원사업은 주얼리산업에 입문하는 주얼리 디자이너,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 주얼리 메이커 스타트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주얼리 디자이너 마켓 무료입점, 공유오피스 무상지원, 귀금속 메이커 제작기술 컨설팅,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메이커 3D 제작기술 컨설팅, 천연보석 무상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2-744-5858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1-02-01 17:38:3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