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이아몬드와 가장 유사한 보석으로 알려진 모이사나이트(Moissanite)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시크젬(대표 심기욱)이 향상된 품질의 모이사나이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크젬이 유통하는 모이사나이트를 다이아몬드 그레이딩 시스템 기준으로 살펴보면 컬러는 E~F, 투명도는 VVS, 컷은 Excellent~Very Good 등급에 해당하는 가운데 0.9mm 멜레사이즈 부터 11mm(5ct)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블루, 그린, 옐로우, 그레이 등 팬시컬러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심기욱 대표는 “국내 소비자의 소비성향과 패턴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발굴하고자 오랜 시간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조사를 통해 기존의 모이사나이트보다 월등히 향상된 품질의 모이사나이를 선점, 최적의 조건으로 유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모이사나이트는 휘광성, 경도, 성질 등 다이아몬드가 지닌 필요조건과 가장유사한 보석으로써 다이아몬드를 대체할 차세대 보석”이라며 “다이아몬드만큼 아름다워 소비자로부터 만족도가 높은 모이사나이트 시장은 앞으로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본다”고 전망했다. 

   

   올해 1월 본격적으로 모이사나이트 유통에 나선 시크젬은 주얼리소매점 고객들의 니즈에 부흥하고 기존 모이사나이트와의 차별화를 위해 코리아감정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3월부터는 감별서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2213-133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3-27 11:11: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