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 봄 신제품 프로젝트 2탄


kdpc봄2탄346.jpg


kdpc봄2탄3462.jpg

 

kdpc봄2탄3463.jpg

 

kdpc봄2탄3461.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의 패션다이아몬드주얼리 브랜드 ‘My First Diamond(MFD)’가 2019년을 맞아 신상품 20여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BABY LINE’, ‘LOVE LINE’, ‘HIGH HEEL LINE’ 라인에 첫 시작을 의미하는 ‘STAR-T’, 선물을 뜻하는 ‘Prsent’라인이 새로 추가되었다. 

 

MFD 컬렉션을 취급하는 여러 소매상 파트너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브랜드 스토리 라인에 걸맞는 디자인을 강화하고 중량감이 있어 보이지만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KDPC 관계자는 “KDPC는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활성화를 위한 첫 시작으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감성 공감 스토리 브랜드 MFD를 2017년에 첫선을 보였다. 

 

MFD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년 또는 분기별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최 일선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전국 소매점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3-21 16:48:1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