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아몬드 판매 활성화 방안 수립’을 위한 리서치 결과보고 설명회’ 영상이 지난 12월 9일 유튜브(https://youtu.be/hgZRQT4pBJM)를 통해 공개됐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재확산 심각으로 인해 행사개최일에 참가인원을 최소화하는 대신 온라인 영상을 제작하여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관람, 자료집을 수령해 가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경기침체로 인해 판매가 부진한 이 시기에 많은 주얼리 업계인들의 참여로 판매증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방안 제시와 의견 수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주얼리지원센터가 주최한 ‘다이아몬드 판매 활성화 방안 수립을 위한 리서치 결과보고 설명회’는 지잔 12월 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MJC보석직업전문학교 강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설명회는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와 다이아몬드감정단체인증위원회가 주관하고 서울주얼리지원센터(SJC), (재)한국주얼리산업진흥재단 주최했다.
본 행사는 다이아몬드 판매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의 일환으로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이하, 중앙회)와 함께 전국 다이아몬드 취급·판매 도소매업체 100곳 이상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보고, 설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정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