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병행... 홈페이지 개설·반지렐라 행사 등 치밀한 사전 준비

 

대구패션위크379패션쇼.jpg

 

대구패션주얼리특구상인회(회장 황해범)가 주최하고 (주)미미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한 제15회 대구패션주얼리위크가 지난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주얼리특구와 봉산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비대면(온라인)으로 실시됐다. 온라인 개회식을 시작으로 랜선음악콘서트, 주얼리패션쇼, 주얼리모델선발대회, 온라인경품추첨, 온라인경매, 주얼리원정대, 주얼리마차사진콘테스트, 반지렐라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하여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특히 반지렐라는 코로나로 인하여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사연들을 공모한 후 채택된 신우창, 우지은 커플에게 주최측에서 반지1쌍을 선물하고 대구중구의 유명관광지(동성로, 대구근대골목, 김광석길, 대구패션주얼리타운등)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프로포즈 이벤트를 하도록 함으로써 중구의 관광지 소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영상으로 평생 잊지 못할 이벤트를 선물했다.

 

대구패션위크379패션쇼출퓸작가.jpg

 

행사 시작전 상인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매개체역할을 하도록 하였고 개회식, 축하공연, 주얼리모델선발대회, 주얼리경매등을 유튜브에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박혁호 패션쇼 디렉트 총감독이 연출한 주얼리 패션쇼는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회장 서애란) 소속 유명 주얼리작가들이 전국에서 참여해 화려하고 다양한 주얼리 작품들로 전문 모델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올해로 2번째를 맞는 주얼리모델선발대회는 예선을 거친 10명의 3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성들이 주얼리 작가들의 작품을 착용하여 아름다움을 뽐냈으며 이들은 1년 동안 각종 행사에서 대구패션주얼리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전홍보영상, 반지렐라, 패션쇼, 랜선음악콘서트, 주얼리경매등 다양한 홍보영상은 재편집을 거쳐 다양한 홍보를 위한 컨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황해범 패션주얼리특구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는 주얼리 축제의 온라인 개최 가능성을 확인해준 성공적인 행사였다. 앞으로 대구패션주얼리특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 200여 회원사들과 힘을 모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대구패션주얼리특구상인회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1-26 15:22:4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