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이스라엘 ‘OGI SYSTEMS’ 파트너십 체결

 

유앤케이379제품.jpg

 

다이아몬드 유통전문업체 유앤케이인터내셔널(대표 김상수)이 다이아몬드·유색 관련 기기의 30년 기술을 지닌 이스라엘 OGI SYSTEMS과 손잡고 국내 유통에 나섰다.

 

‘OGI SYSTEMS’은 30년 전통의 다이아몬드·유색 관련기기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합성다이아몬드 감별기, 다이아몬드 등급 판결기, 레이져 각인기, 컬러 판별기 등 각종 분석기 생산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국내에서는 랩그로운(합성)다이아몬드 체크기(DIATRUE DETECTOR)와 GIA의 협력업체로 많이 알려져 있다. 

 

유앤케이다이아몬드는 2부 이하의 멜레 다이아몬드와 팬시컬러 다이아몬드를 인도에서 정식 수입하여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업체로, 변화된 무역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유앤케이를 통해 ‘OGI SYSTEMS’에서 개발한 랩그로운(합성)다이아몬드 체크기(DIATRUE DETECTOR), 다이아몬드·유색 보석 각인기(GemScribe HD), 고해상도 다이아몬드 그레이딩기(Scanox HD), 다이아몬드 촬영기(DiaCam) 등 70여 가지의 주얼리 관련 제품들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주문, 설명, A/S 등이 가능하다.

 

김상수 대표는 “랩그로운(합성)다이아몬드 체크기는 다이아몬드 나석 뿐만 아니라 세팅된 제품의 천연, 랩그로운 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고 감별서 발행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랩그로운 시장도 확대되어 가고 있는 상황에서 천연 시장과 함께 소비자의 이해와 신뢰를 가져다 줄 수 있어 점진적으로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문의 / 02-742-2224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1-26 14:40:3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