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패션주얼리 ‘MFD’· 웨딩주얼리 ‘BILLIANT’, · 나석 ‘Propose & Diamond’ 대상
경기 불황에도 파트너社 2배 이상 증가...패키지 무상지원, 광고 등 다양한 혜택 제공

   

   

   1.jpg

   한국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센터(Korea Diamond Promotion Center, 소장 온현성)가 새해를 맞이해 2019년을 함께할 파트너 모집에 나선다.

 

   대상 브랜드는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My First Diamond(MFD)’, 웨딩 주얼리 브랜드 ‘BILLIANT(빌리앙뜨)’,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브랜드 ‘프로포즈 앤 다이아몬드(Propose & Diamond)’ 총 3가지이다.

 

   KDPC의 첫 프로젝트인 ‘My First Diamond(MFD)’는 20, 30대 여성들의 기프트 시장을 타깃으로 한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이다. MFD에는 첫 성년이 된 설렘, 첫 고백을 받을 때의 설렘,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설렘 등 성년이 된 이후 경험하게 되는 일상의 소중한 기억을 영원히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에 간직하고자 하는 스토리가 녹아있다.

 

   KDPC의 두 번째 브랜드인 스토리가 있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 ‘BILLIANT(빌리앙뜨)’는 다이아몬드 형성을 이루기 위해 기다려온 빌리언(Billion)의 시간과 최상의 다이아몬드 컷을 뜻하는 브릴리언트(Brilliant), 그리고 결혼을 상징하는 단어인 브라이덜(Bridal)의 세 가지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스토리가 있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이다. KDPC의 제품 브랜드들의 경우 40~50%의 소매 마진이 보장된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브랜드 ‘프로포즈 앤 다이아몬드(Propose & Diamond)’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려는 고객들과 예물 시장을 공략해 수년째 정체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시장 전체 매출을 끌어올릴 계획으로 지난해 3월 런칭됐다. 파트너들에게 정찰제로 다이아몬드를 공급하여 기존 다이아몬드 시장의 수익 및 판매 구조를 전격적으로 개선하고, 판매가 대비 캐럿 사이즈별로 40~20%의 소매상 마진을 보상한다.

 

   2017년 3월 국내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회사인 KDPC는 그 동안 지속적인 프로모션, 세미나 등을 통해 파트너社는 물론 브랜드 취급 소매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온현성 소장은 “경기 불황에도 KDPC의 브랜드들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시작당시 17개 업체가 자사와 함께 했지만 현재 파트너 업체는 36개 업체로 125%, 브랜드 취급 소매점은 51개로 218% 증가했다”고 소개했다.

 

   2019년도 KDPC의 파트너社로는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제품을 판매, 유통하고 마케팅을 필요로 하며, 별도의 판매 공간 제공과 초도 제품 구매(보증금 별도)가 가능한 소매상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소매점에게는 디스플레이 용품, POP물 최대 12종 등 옵션별 프로모션 패키지를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프로모션 기간 중 광고, 홍보, SNS 마케팅에 대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판매 기법, 마케팅 교육지원과 우수 파트너로 선정되면 해외 유명 보석 전시회를 참관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KDPC 관계자는 “그동안 주얼리 시장 경기 침체로 인한 소매상의 불황과 매출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영역을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다이아몬드 주얼리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핵심 정보와 사업 아이템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며 “올해에도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나가갈 것이다. 최 일선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전국 소매점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기자

   문의 / 070-4296-836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30 10:51:4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