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akaoTalk_20190118_171850097.jpg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회장 서애란, 이하 디자인협회)가 ‘2019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를 지난 1월 14일 서울 중구 PJ호텔 카라디움홀에서 초청 인사를 비롯한 회원 및 관계자 오십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서애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해 디자인협회의 회원전시에서 회원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최다 인원이 참가했고 서울과 대구 순회전시로를 통한 지회 균등사업으로 회원 간의 화합과 홍보의 장을 추진할 수 있었다"면서 "또한 제18회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에서 국내 및 해외 28개국을 포함해 총 830점이라는 역대 최다 접수를 기록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특이할 만한 점은 도매 및 개인 브랜드 등의 사업자를 위한 '올해의 베스트굿즈상'을 신설해 업체들의 많은 관심 속에 접수를 해줬고 앞으로 더욱 성장하리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디자인협회는 올해 사업계획 가운데 국제적 행사로 태국보석전시회와의 업무협약체결(MOU)과 더불어 '태국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과 상호교류관계를 위한 업무협약체결(MOU)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협회원들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과 주얼리디자인 교육사업 및 디자인협회 회원의 집 마크를 제작해 배부하는 계획을 추진 중에 있다.

    

   KakaoTalk_20190118_171750313.jpg

    

   이날 행사에서는 2018년 행사보고, 신입임원진 위촉과 함께 감사장, 주얼리 리더상 및 공로상 수여가 진행됐다. 감사장에는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명예회장이자 AURUM 갤러리 백승철 대표, 주얼리 리더상에는 원광대학교 고승근 교수, 신라대학교 정진규 교수, 대구가톨릭대학교 조현수 교수, 공로상에는 조현숙, 이우나, 이정순, 이근규, 박혁호, 김희정, 우하나, 문지선, 이숙경, 강윤정, 양은미, 진상욱, 장현진, 김송미가 각각 수상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23 10:40:2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