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파베르제의 임페리얼 대관식 에그'를 모티브로 특별한 디자인 선보여

 

더퍼스트제너츄어아이크림에디션.jpg

 

LG생활건강이 황실의 주얼리 작품을 모티브로 한 명작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올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그 첫번째 제품으로 ‘파베르제의 임페리얼 에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으로 손꼽히는 ‘대관식 에그’를 재해석해 탄생했다. 니콜라이 2세가 1896년 대관식을 기념해서 아내 알렉산드라 황후에게 선물한 것으로 대관식 때 입은 황제 부부의 황금빛 로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Miguel Hermoso Cuesta(파베르제의 오리지널 임페리얼 대관식 에그).jpg

    

파베르제의 에그는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3세가 황후에게 선물하기 위해 보석 세공의 거장인 파베르제에게 만들도록 한 부활절 달걀 장식품으로, 축하와 기념, 사랑을 상징하며 한 개를 만드는데 1년 이상 걸릴 정도로 장인정신과 예술성이 뛰어난 예술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관식 에그 표면에 태양 광선 줄무늬를 표현한 기요쉐 에나멜 기법과 다이아몬드, 백수정으로 꾸며진 마차의 장식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의 황금빛 용기에 재현해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50708235 더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임페리얼 주얼 에디션(19설).jpg

연약한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 ‘시그니춰 29 셀™’을 담았다. 또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오휘 마케팅 담당자는 “시간이 지나도 찬란하게 빛나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과 우아한 예술품 대관식 임페리얼 에그가 만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 소중한 분들께 차원이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성원 주얼리 스페셜리스트는 주얼리에 대한 정보, 역사, 마케팅, 디자인, 트렌드 등을 연구하는 주얼리 전문가로 현재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보석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23 09:54:4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