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니콜 키드먼.jpg

 

제7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지난 1월 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비버리힐스 힐튼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플래티넘 주얼리를 착용한 스타들이 눈길을 끌었다고 플래티넘 길드 인터내셔널(이하 PGI)이 전했다.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은 이 날 시상식을 가장 특별하고 매력적인 순간으로 만들기 위해 까르띠에, 티파니, 해리 윈스턴, 쇼파드 등의 플래티넘 주얼리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INSTARImages 레이디 가가가 착용한 티파니의 Aurora 목걸이.jpg

 

특히 레이디 가가가 착용한 티파니의 Aurora 목걸이는 중앙에 20캐럿의 빛나는 페어 다이아몬드와 300개에 달하는 총 100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들이 플래티넘으로 세팅되어 있어 화려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아울러 니콜 키드먼은 해리 윈스톤의 17캐럿의 루비와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플래티넘 드롭 귀걸이를 착용해 심플한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출처-INSTARImages 티파니의 Aurora 목걸이.jpg

    

다이아몬드와 컬러 스톤의 화려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플래티넘 주얼리는 셀러브리티들의 화려한 의상을 매혹적으로 완성시켜 주는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화이트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루비가 세팅된 드롭 귀걸이는 레드 카펫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PGI는 선도적인 플래티넘 생산업체와 제련업체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단체로 1975년에 설립되어 40 여년 동안 주얼리 업계에 판매 지원과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런던에 본사를 두고 세계 주요 주얼리 시장인 중국, 독일, 이태리, 인도, 일본, 미국에 사무실을 운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Pt1000, Pt950, Pt900의 순도를 유지하는 제품만을 플래티넘 주얼리로 인증하고 있다.

 

<사진출처 : INSTARImages>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9-01-23 09:50:5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