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회장 서애란)가 ‘삶의 향기(Scent of life)’를 주제로 제20회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The 20th International Jewelry Design Contest)을 개최한다.

 

접수 기간은 광주, 대구, 전북, 부산 지역은 각 지회로 11월 6일부터 10일까지(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그 이외의 지역과 서울 지역은 오는 11월 10일 10시부터 18시까지 종로에 위치한 MJC보석직업전문학교에서 접수를 받는다. 또한 해외작은 11월 9일 18시(표준 한국시간)까지 받는다. 

 

서애란 회장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고 기억 속에 머무는 지나온 날들의 삶과 미래의 새로운 삶에 관한 향기를 담아서 아름다운 이야기를 표출해 줄 여러분들의 또 다른 주얼리를 기다린다” 며 “올해 공모전을 통해 주제에 걸맞은 창의적인 발상과 실용성이 겸비된 작품들이 출품되길 희망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공모전에서 업계의 중심인 사업자를 위한 ‘올해의 베스트굿즈상’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얼리 산업의 불황이 거듭되고 있는 반면 소비자들은 끊임없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해외 명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렇게 어려운 현실에 부응해 각 주얼리 도매점 및 개인매장 등에서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의 베스트굿즈상’은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며 참가업체 제품의 이미지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2018년 개설되었다. 출품조건은 공모전 주제와 관계없이 출품자 자사에서 디자인 개발된 신제품으로 현재 오프라인 및 온라인 시장에 출시되었거나 출시 예정인 제품이면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협회 회원 가입시 입회비가 면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홈페이지(www.kjda21.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0-19 15:46:3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