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4차 산업시대 사업관리 전략’

   

   서울주얼리산업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서울주얼리소공인특화지원센터(센터장 김성복)에서 소공인특화교육 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스마트한 사업관리 전략 교육’으로 11월 23일(월)부터 12월 7일(월)까지 매주 월, 수 저녁 7~10시에 미래주얼리학원에서 진행된다. 

    

   본 교육은 미래의 소비자 트렌트를 이해하고 마케팅 대응 방안을 마련하고자 함이며, 교육 내용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빅테이터를 활용한 스타트한 사업 기획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New Media 채널 기반의 협업 마케팅 전략 ▲지속적 사업성장을 위한 고객관리 전략 ▲사업성과 향상을 위한 스마트워크 등이다.

    

   교육대상은 종로 귀금속 제조업체 대표자 및 근로자, 창업 또는 취업희망자이며 신청기간은 10월 20일(화)부터 11월 10일(화)까지이다.

   제출 서류는 소공인이라면 사업자등록증 사본, 근로자라면 업체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창업 또는 취업희망자라면 이력서와 창업 또는 취업 관련 계획서를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서류 접수는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사무국 방문 또는 이메일(sjic@sjic.or,kr)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조합 홈페이지(www.sj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66-159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10-19 15:08: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