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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여 업체 참가...부대행사는 온라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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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비첸자쇼가 코로나 펜데믹에도 불구하고 370여 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됐다.

주관사인 IEG는 방역을 위해 방문객들의 1미터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했으며, 입장권 판매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마스크 착용도 의무화했으며, 입장 전 온도 체크도 실시했다. 

각종 세미나와 비즈니스 미팅의 경우 ‘VOICE(The VicenzaOro International Community Event)’란 이름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전시회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행사 관련 정보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했다.

전시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주얼리 수출은 올해 큰 폭으로 감소하다가 5월에 전월 대비 35% 상승했다. 산업의 재도약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이뤄지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라파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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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0-10-19 12:0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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