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헐리웃 스타 ‘아나 디 아르마스’ 첫 셀러브리티 선정

 

아나디아르마스376.jpg

 

 

내추럴다이아몬드협의회(NDC, NATURAL DIAMOND COUNCIL)가 천연 다이아몬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할리우드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Ana de Armas. 사진)와 함께 첫 셀러브리티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NDC의 디지털 플랫폼 ‘온리 내추럴 다이아몬드(Only Natural Diamonds, www.naturaldiamonds.com)’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영화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으로 2020 골든 글로브 시상식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아나 디 아르마스는 품위 있고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자유로운 사고를 가진 젊은 세대를 대표해 이번 캠페인의 셀러브리티로 선정됐다. 

아나 디 아르마스가 등장하는 30초 분량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중계되는 에미상 (Emmy Awards)에서 공개되었다.

 

NDC는 캠페인을 통해 전통적으로 로맨틱한 선물의 상징이었던 천연 다이아몬드를 일상의 특별한 순간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한층 더 깊게 나타낼 수 있는 상징으로 나타내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NDC는 향후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다양한 관계에 대한 짧은 영상 시리즈도 선보일 계획이다. 아나 디 아르마스가 친구, 부모님, 연인을 만나는 모습을 담은 시리즈 영상에는 천연 다이아몬드가 연인 관계와 결혼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관계를 위한 것이라는 새로운 측면을 지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출처/ NDC 


☞내추럴다이아몬드협의회(NDC)

세계 7대 다이아몬드 생산 업체인 ▲알로사 ▲드비어스 그룹 ▲도미니언 다이아몬드 마인즈 ▲루카라 다이아몬드 ▲RZ 무로와 ▲페트라 다이아몬드 ▲리오 틴토가 참여하고 있다. 이들 기업이 세계 다이아몬드 생산량의 75%를 차지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업계 트렌드 리포트 발표와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각종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감도 향상과 다이아몬드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20-09-24 17:31:0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