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온라인 홍보 노하우·소매점 성공 사례 공유

   11월 7일 페럼타워

   11.jpg

   주얼리 소매상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세미나가 개최된다.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소장 온현성, 이하 KDPC)는 오는 11월 7일 오후 3시부터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최고 전문가와 함께하는 매출 UP!’을 주제로 이번 행사를 주최하며, 본 행사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사)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재)서울주얼리진흥재단,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등의 후원을 받는다.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세미나 2018’은 전국 주얼리 소매상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외 다이아몬드 시장 경기 침체로 인한 소매상의 불황과 매출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광고·홍보, 제품·비주얼 개발, 브랜드 컨설팅과 같은 차별화된 마케팅 영역과 다이아몬드 주얼리 비즈니스 활동에 필요한 핵심 정보와 사업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소매상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될 방법이 제공하기 위해 ‘2,000개 업체 홍보 전문 마케터가 알려주는 온라인 홍보 노하우’라는 강의부터 ‘내일이 기다려지는 주얼리 소매상 성공 사례 소개’ 발표와 ‘매출을 위한 새로운 동반자’ 브랜드 주얼리 소개로 진행 될 예정이다.

당일 행사장 입구에는 이번 행사의 공동 주관업체인 ㈜다비스다이아몬드의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브랜드 AFFERAMO Diamond, ㈜와이제이젬의 명장 주얼리 AFFERAMO Jewelry, ㈜KDT한국다이아몬드거래소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Rojo Tinto 등 국내 여러 주얼리 브랜드들의 제품과 다이아몬드를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공간이 마련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11월 4일까지 주얼리신문 홈페이지 팝업창 혹은 http://naver.me/5ac8EOkf에서 사전 등록한 후 참가할 수 있으며 전화(070-4296-8370)를 통해서도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얼리 홍보에 도움이 되는 자료집 ‘입문자를 위한 홍보 가이드북’과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200개 업체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신청 인원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이번 세미나의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KDPC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70-4296-837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11-05 14:15:5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