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최종-디자인협회 18회 공모전.jpg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회장 서애란)가 제18회 국제주얼리디자인공모전(The 18th International Jewelry Design Contest)의  ‘나의 주얼리, 나의 삶을 채우다(I & Jewelry, fulfilling my life)’ 라는 주제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 전북, 부산, 제주 등 지역은 각 지회로 11월 9일~11월 12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그 이외의 지역과 서울 지역은 오는 11월 14일 10시부터 18시까지 종로에 위치한 MJC보석직업전문학교에서 접수를 받는다. 또한 해외작은 11월 12일 18시(표준 한국시간)까지 받는다. 

 

서애란 회장은 “지난 10년간 우리의 문화와 개인의 가치관은 크게 변화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미래보다는 지금을, 과시보다는 가치를, 소유보다는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이에 올해 주제를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삶의 행복이 담긴 주얼리를 담아보았다”고 공모전  취지를 알렸다.

 

이번 공모전에서 특이할 만한 사항은 업계의 중심인 사업자를 위한 ‘올해의 베스트굿즈상’을 신설했다. 현재 주얼리 산업의 불황이 거듭되고 있는 반면 소비자들은 끊임없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해외 명품을 선호하고 있다. 이렇게 어려운 현실에 부응해 각 주얼리 도매점 및 개인매장 등에서는 차별화된 브랜드를 진행하고 있다.

 

신설된 ‘올해의 베스트굿즈상’은 이러한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며 참가업체 제품의 이미지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설하게 됐다. 출품조건은 올해의 새로운 디자인 제품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홈페이지(www.kjda21.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10-15 17:39:0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