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삼성골드 ‘십이지 골드바’ 출시

 

   주얼리신문337호-15.jpg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순도의 골드바 유통을 지향하는 삼성골드(대표 이호영)가 태어난 해의 지지(地支)를 동물로 표현한 ‘십이지 골드바’를 출시, 시판에 나섰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3.75g, 7.5g, 11.25g, 18.75g, 37.5g, 100g 등 저중량에서 고중량에 이르기까지 총 6종의 중량으로 제작된 삼성골드의 십이지 골드바는 디자인도 남다르다. 

   

   전면부는 12가지 동물의 이미지를 캐릭터로 표현해 친근감을 더하고 있으며 후면부는 삼성골드 로고와 포나인(999.9%), 홀마크, 중량 등을 디자인으로 반영해 제품을 보증하고 있다. 특히 전면의 경우 디자인적 공백을 부여,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추가 각인이 가능토록 했다. 

   

   아울러 신규 카드형 패킹 2종과 아크릴케이스를 구비해 구매 용도에 맞는 선택적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이호영 대표는 “기존에 유통되고 있는 골드바가 정형화 되어있어 투자성격이 강한 반면 십이지 골드바는 재태크는 물론 돌선물과 생일선물 등 다양한 기념일에 구매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라며 “삼성골드는 5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금속 수출입 및 도소매업을 통해 내수시장 발전에 이바이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골드 십이지 골드바는 서울 종로 대보귀금속상가 2층에 위치한 본사 및 전국 취급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samsung-gold.com)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43-1262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10-15 12:09: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