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책표지.jpg

 

   도서출판 태학원에서 ‘주얼리디자이너 & 주얼리모델러가 되기 위한 Rhino 3D Bible’을 출간했다. 

   

   이 책은 라이노 6.0버전에서 필수적인 매뉴얼을 초반부에 집중 정리했으며 보다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매뉴얼 설명 사이에 22개의 기본 주얼리모델링 예제가 삽입되었다. 중후반부터는 실무 예제를 중점적으로 구성해 반지 아이템과 귀걸이, 펜던트, 주물팔찌 등 15개의 모델링을 통해 실무작업에 최대한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메인보석과 서브 보석세팅을 위한 모델링 작업, 원본 작업에 있어 광택작업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다. 

   

   책 저자인 남상원 씨는 현재 신라대, 동서울대, 열린사이버대, 명지전문대학교에서 강의하고, 한국보석학원 주얼리디자인 & 라이노 3D 주임강사로 활동 중으로 자신의 여섯 번째 저서인 ‘주얼리디자이너 & 주얼리모델러가 되기 위한 Rhino 3D Bible’을 제자 변정석씨와 함께 집필했다. 

   

   저자는 “라이노캐드를 처음 접하는 분들부터 실무 원본모델링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기간만 2개월, 본격적인 작업기간만 7개월에 걸쳐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주얼리디자이너 & 주얼리모델러가 되기 위한 Rhino 3D Bible’은 현재 전국의 유명서점 및 인터넷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10-15 12:08:5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