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My First Diamond(MFD)’ 신상품 50여종 출시
가격대 낮춰 선택폭 확대

   4.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이하 KDPC)의 패션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My First Diamond(MFD)’가 2018년 가을 시즌을 맞아 신상품 50여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2.jpg

   다이아몬드를 별에 빗대어 작지만 반짝이는 빛을 뿜어낼 수 있는 별자리 제품과 다이아몬드의 입각 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 등 심플하지만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MFD 컬렉션을 취급하는 여러 소매상 파트너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10만 원대 후반부터 20만원 초반으로 가격 폭을 넓혀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처음 구매하는 사회 초년생이나 학생들도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 예정인 신제품에는 첫 성년이 된 설렘, 첫 고백을 받을 때의 설렘,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설렘 등 성년이 된 이후 경험하게 되는 일상의 소중한 기억을 영원히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에 간직하고자 하는 MFD 브랜드 스토리가 녹아있다. 

   3.jpg

   KDPC 관계자는 “20만원 후반대 제품 위주였던 기존 MFD 컬렉션에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KDPC는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활성화를 위한 첫 시작으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감성 공감 스토리 브랜드 MFD를 2017년에 선보였다. MFD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년 또는 분기별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최 일선에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는 전국 소매점 대표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에 대한 문의사항 또는 KDPC와의 파트너를 희망하는 소매상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70-4296-837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10 15:22:4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