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8/29~9/4, 강남 신사 아우룸 갤러리

 

디자인협회1.jpg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회원전이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강남 신사에 위치한 아우룸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제 11대 서애란 회장의 집행부 주관으로 시행되는 이번 전시는 협회원 52명의 디자이너가 ‘Green made'의 주제로 그린컬러와 더불어 다양한 부재료를 사용해 표현의 영역을 넓혔다. ’Green made'는 ‘녹색으로 만든’이라는 사전적인 의미로 green은 환경친화적인, 재활용, 재생 등의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디자인협회3.jpg

서애란 회장은 “현재 여러 장르가 교차한다는 의미를 지닌 Crossover 시대에 주얼리 디자인도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발상과 다양한 재료와 구조로 작업 영역을 확장해 나감으로써 진정한 주얼리를 완성시키고자 전시를 시도했다”면서 “매년 개최되고 있는 협회 회원전이 국내 귀금속 디자인 산업의 발전과 미래의 귀금속 산업을 이끌어 갈 차세대 주얼리 디자이너들의 입문을 위한 희망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디자인협회2.jpg

 

 

DSC05676.jpg

 

한편,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는 귀금속보석산업의 일부분인 창작활동을 통한 디자인 개발은 물론, 제품개발과 국제간의 교류를 통하여, 대한민국 귀금속보석디자인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업계의 발전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 사단법인이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03 16:22:3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