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9/5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사진.jpg

 

   새로운 출력방식을 적용한 RP장비인‘옥타브 원’을 공급하고 있는 유디피(대표 김종국)가 오는 9월 5일(수) 오후 1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1관 라이브러리에서 시연회를 개최한다.

   

   옥타브 원은 출력물을 거꾸로 매달아 출력하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출력물을 바로 세워 출력하는 탑-다운 방식을 적용한 국내 유일의 주얼리용 3D프린터로 이번 시연회를 통해 다양한 출력 및 주조 샘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국 대표는 “탑-다운 방식의 기술적인 부분을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프린터가 작동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드리며 설명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 생각해 시연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이번 시연회를 통해 필름을 사용하지 않는 탑-다운 방식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연회 참여는 홈페이지(www.octavelight.co.kr)와 전화(010-4249-0024)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참여시 다양한 무료 샘플과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6월 출시한 옥타브원은 획기적인 출력 안정성과 낮은 유지관리 비용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해상도와 출력크기에 따라 4가지 종류로 출시, 시판가 17,000,000원(UV경화기 및 부가세 포함)에 공급 중에 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03 10:50:2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