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2018_07_30(대구 AJP졸업)(1).jpg

대구(왼쪽)와 부산지역에서 지난 7월 30일과 8월 21일 진행된 AJP주얼리 전문가과정 수료식 기념사진

 

   GIA Korea가 대구와 부산에서 각각 AJP 주얼리전문가 과정 졸업생을 배출했다. 

   

   대구패션주얼리특구상인회와 한벗주얼리연구원과 함께 진행했던 대구지역은 7월 30일 수료식을 가졌으며, GIK보석디자인전문직업학교와 함께한 부산지역은 8월 21일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에서 GIA KOREA측은 GIA 교육이 압구정 본원만이 아닌 대구와 부산에서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여한 대구의 김경수 원장과 부산의 김경준 실장에게 각각 감사장을 전달했다.

   

   GIA KOREA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GIA의 교육에 대한 대구와 부산 지역 학생들의 많은 수요로 인해 가능할 수 있었다”면서 “협약 사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상호간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10월, GG 및 QD 과정 개강

   한편, GIA KOREA는 오는 10월 16일 ‘QD 17기 디자인속성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GIA 디자인 속성과정을 등록할 시, 실습에 필요한 디자인 키트가 제공된다. 색연필을 사용한 렌더링을 배우게 되며, 실습을 통해 GIA 만의 고유한 스케치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종강 이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더불어 10월 22일에는 주간 GG 101기 다이아몬드 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 GIA의 다이아몬드 등급 구분 시스템과 4Cs(칼라, 클래리티, 컷트, 캐럿 중량)에 관해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이수시 졸업장이 수여된다. 

   

   모든 수업은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교육은 압구정에 위치한 GIA Korea 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GIA Korea 홈페이지(www.giakorea.co.kr)에서 수강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이메일 접수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GIA KOREA관계자는 “교육과정을 통해 습득한 보석학적인 지식과 기술들이 앞으로의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 02-540-763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03 10:50:06]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