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익산시는 왕궁면 호반로에 위치한 귀금속보석판매센터인 주얼팰리스 입점업체의 계약기간이 오는 9월 30일 만료됨에 따라 현재 입점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재계약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주얼팰리스는 전시판매시설에 총 65개 업체와 공방시설에 귀금속수리센터 2개 업체가 입점해 운영 중이다.

   

   재계약 업체 모집은 주얼팰리스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9월 17일까지 모집한 후, 재계약을 포기하는 업체의 잔여 매장에 대해서는 2차로 귀금속보석산업 관련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할 예정이다.

   

   재계약 신청은 공고일 현재 주얼팰리스 전시판매시설 및 보석공방시설에 입점해 있는 업체로 『익산귀금속전시판매센터 운영에 관한 조례』 제7조(입점자격 및 조건), 제9조(재입점 제한)에 따라 자격을 갖춘 업체만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익산시청 한류패션과(063-859-4383)로 방문하여 접수 및 계약하며, 신청서는 익산시 홈페이지(www.iksan.go.kr) 공고/고시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에 모집하는 재계약 대상 업체는 익산시 관내에 제조시설을 갖춘 업체만이 입점하게 하여 자체적으로 보석을 세공, 연마하여 판매하는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면서 “올해 완공한 아파트형 임대공장인 익산왕궁지식산업센터에도 많은 업체가 입주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03 10:49:5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