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사진1.jpg

MJC직업보석직업전문학교는 지난 8월 14일부터 20일까지‘2018년도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보석디자이너 양성과정(1회차) 작품시연회’를 가졌다. 앞선 8월 6일에는 2회차 수업이 시작됐다. 시연회에 출품된 학생작품 사진(왼쪽)과 2회차 오리엔테이션 모습(오른쪽)

 

MJC직업보석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종목)가 지난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2018년도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보석디자이너 양성과정(1회차) 작품시연회’를 가졌다. 


올해 1월부터 7개월간 열심히 수업에 임한 보석디자이너 양성과정 학생들의 작품을 게시하며 시연회 기간 동안에는 구인·구직 만남의 장을 통해 현장 채용면접도 동시에 진행,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발굴의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앞선 8월 6일에는 후반기 보석디자이너 양성과정(2회차)이 개설되어 7개월 동안 하루 8시간씩 보석디자인, 귀금속가공, 보석감정, 주얼리CAD 등 산업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이 이루어진다. 


후반기 보석디자이너 양성과정 개강식에 참석한 김종목 이사장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주얼리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국비로 수강하는 만큼 유익하고 보람된 교육훈련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면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항상 시간을 엄수하고 한눈을 팔지 말고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만큼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취업을 했다는 마음가짐으로 수업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9-03 10:49:3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