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DPC ‘네이버에서 온라인 창업하기’ 교육참가 신청 폭주

   창업1.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이하 KDPC)가 지난 8월 7일 미래보석감정원에서 ‘네이버에서 온라인 창업하기’이란 주제로 첫 번째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20명만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었으나 80명이 넘는 소매상이 신청을 하여 부득이하게 장소를 변경해 40명으로 인원을 늘려 진행했다.

 

   이번에 참가한 한 소매상 대표는 “온라인 창업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시작해보려고 했지만 어떻게 해야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이번 교육을 듣게 되었다”며 “네이버에서 하는 교육을 듣고 싶었는데 교육 장소도 멀고 신청하기가 어려워 안타까웠다. 그런데 KDPC에서 전문 강사를 초청해 소매상들에게 무료로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니 너무 좋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KDPC는 국내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센터인 만큼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얼리 소매상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려워하는 주얼리 소매상들을 위해 개인이나 사업자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해 쇼핑몰을 운영하는 방법,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기법, 온라인 창업 등에 관해 앞으로도 계속 교육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8월 21일 화요일에 진행되는 두 번째 교육은 첫 번째 교육을 놓친 소매상들을 위해 열릴 예정이며, ‘네이버에서 온라인 창업하기(스마트 스토어)’란 동일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한 회당 선착순으로 20명을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모집하고 지면과 온라인 광고의 QR 코드를 통한 접속이나 온라인 링크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교육은 주얼리 소매상만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교육에 대한 문의사항 또는 KDPC와의 파트너를 희망하는 소매상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70-4296-8369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8-27 16:32:2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