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akaoTalk_20180807_111915484.jpg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이 ‘보석마케팅 최고매니저과정(이하 코젬)’ 33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오는 8월 24일 입학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2019년 3월 29일까지 7개월간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21시 40분까지 수업을 진행하는 이 과정은 SNS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 등 이론수업과 함께 MT, 세미나, 국내 및 해외연수, 현장학습, 방학특강 등이 병행된다. 교육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경기대학교 서울캠퍼스 대학원 세미나실(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1번 출구 도보 5분)에서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예비 창업자, 보석업계 종사자, 관련대학 졸업자등으로 경력이나 학력제한 없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과정을 이수했던 동문이 재교육을 위해 등록할 경우에는 등록금 감면혜택도 주어진다.

 

   유동일 주임교수는 “경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소비자의 생활패턴이 다양해지고 국제화, 개방화에 따른 무한 경쟁시대를 맞아 주얼리 산업은 국가의 경쟁력 강화의 핵심요소로서 보석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면서 ”코젬 과정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보석 산업계의 각 분야 최고 이론 및 실무 전문가를 초빙, 주제별 특강 형태로 성공적인 경영자들이 갖추어야 소양과 실무적인 프로그램을 강화한 국내 최초, 최고의 명품 SMART 보석마케팅 전문 교육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총 동문회 회원 900여명을 배출한 코젬 과정은 전문가와의 휴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비즈니스 활동 및 연속적인 비즈니스 창출의 기회가 가능하도록 기획된 가운데 졸업 후에도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보석마케팅 교수들과 (사)한국보석경영학회의 전문가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경영(창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유동일 주임교수 010-6663-5255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8-13 16:13:48]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