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와 MOU체결

    

   0G9A0066.jpg

 

   서울 성동공업고등학교 주얼리디자인과 학생과 교사 80여 명은 지난 7월 10일 보석도시 익산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을 통해 학생들은 보석박물관과 익산패션주얼리연구개발센터 등을 견학하며 진로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활동을 했다.

    

   특히 익산의 주얼리 특화산업단지를 방문해 현장중심의 직무능력을 습득하고 공동연구개발센터와 유턴기업 3개사 견학교육을 통해 교실에서만 배웠던 주얼리 관련 지식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며 진로에 대해 심도 있게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성동공고는 익산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와 업무협약(MOU)도 체결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교육과정 및 교재의 공동 개발, 교원 및 학생의 산업체 현장 참여와 위탁교육 및 협동 강의를 통한 상호 발전적인 산학협력, 취업과 연계된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기술 정보의 교환, 도서 및 자료,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제품개발, 우수 기능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 등을 담고 있다.

    

   이교식 성동공업고등학교 교장은 “익산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와 산학협력을 통해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기술 인력을 양성하는데 지속적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충기 익산패션주얼리공동연구개발센터장은 “지역 구분없이 청소년들이 취업을 위한 자신들의 역량을 강화하도록 하여 익산시 권역 내 대학 입학과 더불어 지역 주얼리산업의 일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7-27 13:14:3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