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경영컨설팅3.jpg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제1관(센터장 이황재, 이하 SJC)이 소규모 주얼리 사업자들의 애로사항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분야별 경영 컨설팅단 상반기 운영이 지난 7월 12일 희망세무회계사무소의 채기동 세무사가 멘토로 참여하는 ‘주얼리 세무상담’으로 완료됐다.

    

   앞선 5월 17일에는 ‘주얼리 창업자를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주얼리 리테일 A~Z까지 브랜딩편’이 진행된 가운데 하반기에는 관세와 특허, 트렌드 분야 그룹 멘토링이 있을 예정으로 추후 사업공고를 통해 일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SJC관계자는 “주얼리 경영컨설팅단 운영 사업은 올해 상반기 SJC가 추진했던 사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주얼리 업체가 멘토를 받고 싶은 내용과 멘토를 지정해 신청하면 법률, 브랜딩, 홍보, 트렌드 등 각 전문 멘토들의 일정을 조율해 개인 혹은 그룹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SJC는 주얼리 관계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지원사업 및 대관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지난 3월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서울주얼리지원센터를 검색해 친구등록을 하면 지원사업 공지를 카카오톡으로  전달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채팅을 활용하면 라이브러리 및 스튜디오 대관 일정확인과 사용신청, 주얼리 신간 도서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64-9051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7-27 13:11:35]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