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최종기사_20180712.jpg

 

   GIA Korea가 8월부터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전했다.

    

   먼저 8월 13일(월) 에는 ‘주간 GG 100기 유색보석 과정’을 개강한다. 수업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되며 GIA의 유색보석 감별 및 등급구분 체계를 적용한 교육을 받는다. 특히 업계에서 주로 통용되는 유색보석부터 쉽게 접하기 어려운 보석에 이르기까지 다루는 가운데 보석감별에 필요한 주요 장비들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진다.

    

   GIA KOREA 관계자는 “보석 감별뿐 아니라 유색보석 등급 구분도 함께 공부하게 될 것”이라며 “다이아몬드 과정과 유색보석 과정을 모두 마치면 전 세계에서 보석감정전문가로 인정받는 GG 디플로마를 받게 된다”고 전했다.

   10월 16일(화)에는 ‘QD 17기 디자인 속성 과정’이 개강을 앞두고 있다. 디자인 속성과정에서는 색연필을 사용한 렌더링 테크닉과 아이디어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교육과정 완료 후 디자인 속성과정 수료증(LOC)이 수여된다.

    

   모든 수업은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교육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GIA Korea 본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GIA Korea 홈페이지(www.giakorea.co.kr)에서 수강신청서를 다운 받은 후 작성한 뒤 이메일(,info@giakorea.co.kr)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 02-540-763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7-27 13:11:24]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