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다이아몬드 4C 개발자 기념행사 병행

 

   메인.jpg

 

   2018 GIA 심포지움이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GIA 본교가 위치한 미국 캘리포니아주 칼스배드(Carlsbad)에서 열린다.

    

   올해 심포지움은 ‘새로운 도전. 기회를 창조하다(New Challenges. Creating Opportunities)’를 주제로 두고보석학 연구분야의 최고 과학자들과 저명한 하버드 교수들, 비즈니스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이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적응에 성공하는 방법과 보석, 주얼리 산업이 당면한 도전 과제들의 해결 방안 모색에 대해 논의하게 될 예정이다.

    

   GIA의 심포지움은 1982년부터 전문가의 프레젠테이션과 참석자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해 온 가운데
,정확한 세미나 일정과 연사들의 명단,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gia.edu)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서브.jpg한편, GIA에서는 심포지움 첫 날인 10월 7일에 ‘현대 보석학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Richard T. Liddicoat(이하 리디코트, 사진)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Richard T. Liddicoat Centennial Celebration and Gala’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디코트는 미시건 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에서 지질학 학사 학위와 광물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1940년에 GIA에 합류했다. 그와 GIA 동료들은 다이아몬드의 품질을 평가하는 국제적인 평가 체계를 개발했다. 이것이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다이아몬드의 등급 구분 체계인 4Cs이다. 연마된 다이아몬드의 감정등급 시스템 개발과 1955년부터 발행된 GIA 다이아몬드 감정서로 인해 전세계의 소비자들은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다이아몬드를 선택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리디코트는 Handbook of Gem Identification, GIA Jeweler 's Manual 및 Diamond Dictionary 등의 서적과 GIA 교재를 집필하여 GIA 연구 및 교육에 많은 기록을 남겼다. 그의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GIA는 보석교육에 있어서 최고의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오늘날 전세계의 GIA 졸업생들이 보석분야의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게 되었다.

    

   리디코트의 보석 및 보석 업계에 대한 열정은 그의 이름을 딴 스톤인 ‘리디코타이트(Liddicoatite)’로도 엿볼 수 있다. 미국 국립 자연사 박물관의 Pete J. Dunn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1977년에 칼슘이 풍부한 리튬 토멀린을 발견했는데, 스톤의 이름을 정할 때 리디코트의 보석학 지식과 교육에 대한 많은 공로를 인정하여 리디코타이트로 결정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보석학 도서관인 GIA 본교의 Gemological Library & Information Center 또한 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문의 / 02-540-7637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7-27 13:08:5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