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홍콩시계전1.jpg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주최하는 제 37회 홍콩시계박람회가 오는 9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홍콩컨벤션센터(Hong Kong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홍콩시계박람회는 지난 해 한국을 포함해 24개국 827개사가 참가했으며 92개국에서 21,000여명의 바이어가 방문했다.
 
본 박람회는 아시아 시계 컨퍼런스, 국제 시계 포럼 외 네트워킹 이벤트. 1대1 바이어 미팅, 시계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바이어의 편의를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하는 Salon de TE관, 고급 시계 완제품을 위한 Pageant of Eternity관, 일반시계관, 패션시계관, 설치기기관, OEM 스마트 시계관, 포장제품관, 시계 부품관 등 체계적으로 테마관을 구성했다.
 
특히 홍콩시계전의 하이라이트인 Salon de TE관은 프리미엄 쇼케이스로 150개 이상의 글로벌 시계 브랜드를 선보이며, World Brand Piazza관(글로벌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테마관), Chic & Trendy관(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시계를 선보이는 테마관), Craft Treasure관(기능성 기계식 시계 및 주얼리 시계가 전시되는 테마관), Renaissance Moment관(유럽의 클래식한 브랜드 시계 테마관), Wearable Tech관(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 워치 테마관) 등 5개의 테마관으로 나눠져 있다.
 
전시 마지막날인 9월 8일에는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전시장을 오픈하며, 셀러브리티 이벤트, 시계 퍼레이드, 시계 전문가의 셰어링 세션, 경품행사, Salon de TE에 참가한 시계 제품 소매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한편, 홍콩무역발전국은 홍콩의 대외무역을 지원, 개발하고자 1966년에 설립된 법인체로 중국 본토의 13개 지부를 비롯해 전세계 40개 이상의 해외지사가 있다. 중국과 아시아의 비즈니스 교두보로써 무역 거래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무역박람회 개최, 무역사절단 파견, 무역간행물 및 시장통계보고서 발간 등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문의 / 02-551-7021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7-23 14:39:5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