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MJC.jpg

 

   MJC보석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종목)가 5월 16일부터 5월 21일까지 ‘2018년도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보석디자인 작품시연회’를 가졌다.

 

   이번 작품시연회는 2017년 10월부터 7개월간 열심히 수업에 임한 보석디자인 양성과정 학생들의 작품을 선보인 자리로 다양한 취업기회를,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발굴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장 채용면접도 동시에 진행했다.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012년도부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실시해 그동안 약 5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최근 3년간 평균 취업률은 85%이상 달성한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2016년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귀금속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우수훈련기관으로 인증을 받은바 있다.

 

   한편,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귀금속가공마스터 양성과정이 지난 5월 28일 개설됐다. 귀금속가공마스터 양성과정은 7개월 동안 하루 8시간씩 보석디자인, 귀금속가공, 보석감정, 주얼리CAD 등 산업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이 진행되는 가운데 수료 후 바로 현장으로 취업 또는 창업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귀금속가공마스터 양성과정 개강식에 참석한 김종목 이사장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국비로 수강하는 만큼 유익하고 보람된 교육훈련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해주길 바란다”면서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취업을 했다는 마음가짐으로 수업에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6-26 10:12:5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