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일상을 눈부시게 빛나게 하는 골든듀의 주얼리 스타일링

 

최지우 (1).jpg

 

국내를 대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지난 5월 10일 청담 골든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How to Style Up’ 행사를 진행했다.

 

리뉴얼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브랜드뮤즈 최지우의 ‘How to Style Up’ 스타일링 캠페인 영상 속 주얼리 전시와 함께 방송인 김새롬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의 진행으로 주얼리 스타일링 클래스, 결혼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서는 최지우의 포토월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장 (4).jpg

 

두 개 층으로 구성된 청담 매장 1층에서는 골든듀 캠페인 영상의 WORK존, TRIP존 두 가지 공간으로 나누어 해당 영상 속 주얼리들을 전시하였고, 2층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골든듀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골든듀의 베스트 웨딩 컬렉션을 전시했다.  

골든듀_하이주얼리네크리스_2.jpg

특히, 일상에서 일을 할 때도 나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지디듀엣’ 컬렉션과 여행에서도 더욱 눈부시게 돋보이도록 하는 다양한 레이어드 반지와 팔찌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 방송인 김새롬씨가 진행한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그 동안 어렵게 생각했던 데일리 주얼리 레이어링과 TPO 별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클래스 참석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결혼 후 첫 공식석상에 나선 최지우는 퍼플 컬러의 수트룩에 골든듀의 단 하나밖에 없는 ‘러브포에버 하이주얼리 네크리스’로 아름다움을 한껏 드러냈다.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의 쿤자이트 94캐럿에 글씨가 새겨진 핑크 골드 셋팅이 어우러져 더욱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 ‘러브포에버 하이주얼리 네크리스’는 다이아몬드의 반짝임과 메인스톤 쿤자이트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이번에 선보인 모든 골든듀 주얼리 컬렉션은 골든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골든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6-05 16:22:0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