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감정서 조회 및 PDF 파일·알림 서비스 제공
2.jpg

우신보석감정/연구원(이하 우신)이 최근 IT기술의 발달과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소비자 편익을 위한 신규 서비스를 운영한다.
 
우신은 2017년 5월부터 모든 감정·감별 작업의 전산화와 데이터베이스화 작업을 시작, 시범운영을 완료했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5월부터 온라인 각인 조회 서비스 및 PDF파일 제공 서비스를 시행한다. 감정서 발행 고객은 우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 후 각인번호를 조회함으로써 전산화된 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1.jpg

또한 컴퓨터 작도를 시작한 지난해 5월 이후 감정서는 동일한 내용의 PDF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감정원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SNS를 활용한 문의 서비스와 감정·감별 완료시 고객에게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도 실행(5월 중 단계별 시행) 예정이다.
 
??? ??_???.jpg

우신감정원 관계자는 “이러한 디지털 자료는 사용자에게 시간적, 공간적 편익과 좀 더 간편한 다이아몬드 제고관리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통신판매 및 원거리 판매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며 “그 동안 선호하지 않던 H칼라 이하의 다이아몬드에 대한 약식 감정서를 발행함으로써 소비 시장을 확대하고자 한다. 우신은 고객 편의 서비스 개선, 정확성 및 최신 기술의 유지 등 항상 최고의 감정·감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해 조정된 감정 요금은 5월 14일부터 적용되며, 자세한 요금 변동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wooshinlab.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5-17 14:18:1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