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5/24 페럼타워, 놓치지 말아야 할 최신 트렌드 정보가 한자리에!
 
?? ????? ???.jpg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오는 5월 24일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8 (Korea Jewelry Design Forum; KJDF 2018)을 개최한다.
 
‘Jewelry Trend & Influencer’라는 주제로 진행될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은 18/19시즌의 최신 주얼리 트렌드를 조망하고, 효과적인 소셜 마케팅 운영을 위한 활용 방안에 대해 제시한다. 특히, 올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모두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1부는 트렌드를 주제로 2개의 섹션으로 국내 유수 기관에서 전문가로 활동한 박상아 트렌드 컨설턴트가 2019 S/S 시즌의 메가 트렌드를 전망하며, 월곡연구소의 김다영 연구원이 18/19시즌에 주목해야 하는 주얼리 트렌드를 소개한다.
 
2부는 주얼리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타일링과 연출법으로 디지털 채널에서 높은 영향력을 지닌 주얼리 브랜드 에스실(S_S.IL))의 김영실 대표와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살롱드도나’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도나컴퍼니 박미호 대표의 비즈니스 전략으로 꾸며진다.
 
더욱 다양해진 협업으로 예년보다 풍성해진 이번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은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주얼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지난 04월 30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곡연구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최신 트렌드 정보가 수록된 한국주얼리디자인포럼 2018 자료집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포럼은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부설기관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가 주관/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서울주얼리지원센터, (사)한국귀금속보석디자인협회,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가 후원한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5-14 14:26:03]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