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프로포즈 앤 다이아몬드’
온라인 쇼핑몰 제작 및 광고 지원 등 프로모션 실시
소매 파트너들과 함께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시장 개척
????.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소장 온현성, 이하 KDPC)가 지난 3월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브랜드 ‘프로포즈 앤 다이아몬드(Propose & Diamond)’를 런칭했다.  
 
출시와 함께 KDPC는 국내 다이아몬드 시장 활성화를 위해 ‘프로포즈 앤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을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려는 고객들과 예물 시장을 공략해 수년째 정체되어 있는 다이아몬드 시장 전체 매출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KDPC는 파트너들에게 정찰제로 다이아몬드를 공급하여 기존 다이아몬드 시장의 수익 및 판매 구조를 전격적으로 개선하고, 판매가 대비 캐럿 사이즈별로 40~20%의 소매상 마진을 보상한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이아몬드를 판매, 유통하고 마케팅을 필요로 하며, 초도 제품 구매(공급가 기준 300만 원 이상, 보증금 별도)가 가능한 소매상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KDPC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지난 2월 22일 드비어스(De Beers) 사이트홀더인 벨기에의 IGC 다이아몬드 그룹과 MOU를 맺고 ‘VS등급이상, 트리플 엑설런트 컷, F컬러 이상 및 형광 없음’ 조건을 만족시키는 상위 5%의 다이아몬드를 공급받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다이아몬드는 원석 국제 인증 체제인 ‘킴벌리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GIA 국제감정기준을 통과한 다이아몬드 중 상위 다이아몬드만을 선별하고 있다.
 
KDPC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는 소매상 파트너들에게 지역 내 독점권을 보장하며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파트너들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제작 지원 및 프로모션 기간 중 광고, 홍보, SNS 마케팅 지원과 옵션별 프로모션 패키지를 지원하며, 우수 파트너 매장은 인테리어 지원 및 해외 유명 보석 전시회를 참관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재우 기자
문의 / 070-4296-837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4-30 14:03:19]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