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DPC, 파트너 소매점 모집... 지역내 독점권 보장·판촉활동 등 무상지원
??2.jpg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소장 온현성, 이하 KDPC)가 웨딩 주얼리 브랜드 ‘BILLIANT(빌리앙뜨)’ 프로모션을 함께할 소매상 파트너를 모집한다.
 
KDPC는 국내 다이아몬드 주얼리 시장을 활성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2017년에 설립된 비영리 회사로 지난 6월 패션 다이아몬드 브랜드 ‘MFD(My First Diamond)’를 첫 런칭한 후, 올해 3월 두 번째 브랜드인 스토리가 있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 ‘BILLIANT(빌리앙뜨)’를 선보이게 됐다. 
 
빌리앙뜨는 다이아몬드 형성을 이루기 위해 기다려온 빌리언(Billion)의 시간과 최상의 다이아몬드 컷을 뜻하는 브릴리언트(Brilliant), 그리고 결혼을 상징하는 단어인 브라이덜(Bridal)의 세 가지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스토리가 있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원석 고유의 러프한 텍스쳐가 살아있고 아날로그적 감성이 묻어있는 핸드메이드 제품군인 ‘러프(Rough)’ 라인 ▲간결한 선이 지닌 다이아몬드의 조각면처럼 빈틈없이 서로를 감싸는 모습을 형상화한 ‘페시티드(Faceted)’ 라인 ▲최상급 다이아몬드의 완벽한 광채를 선사하는 ‘스파클(Sparkle)’라인으로 총 3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빌리앙뜨의 파트너로 선정된 업체에게는 지역 내 독점권을 부여하며 디스플레이, 광고 홍보 등 판매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부분들을 무상으로 전폭 지원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며 홍보 전문 인력을 동원하여 SNS(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마케팅을 지원한다. 그 밖에도 소매점의 자체적인 온라인 홍보를 위한 홈페이지 제작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dpc.kr)를 참조하거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70-4296-8370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4-19 14:09: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