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한국다이아몬드프로모션센터(KDPC, 소장 온현성)가 지난 3월 웨딩주얼리 브랜드 ‘빌리앙뜨(BILLIANT)’ 출시했다. 빌리앙뜨는 다이아몬드 형성을 이루기 위해 기다려온 빌리언[Billion]의 시간과 최상의 다이아몬드 컷을 뜻하는 브릴리언트[Brilliant], 그리고 결혼을 상징하는 단어인 브라이덜[Bridal]의 세 가지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스토리가 담겨져 있는 웨딩 주얼리 브랜드이다.
 
제품은 ▲원석 고유의 러프한 텍스쳐가 살아있는 핸드메이드 제품군인 ‘러프(Rough)’ 라인 ▲다이아몬드의 조각면을 형상화한 ‘페시티드(Faceted)’ 라인 ▲최상급 다이아몬드의 완벽한 광채를 표현한 ‘스파클(Sparkle)’라인으로 총 3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재우 기자
??.jpg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4-19 14:03:1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