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KakaoTalk_20180330_175254818.jpg

패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가 꽃피는 4월 봄을 맞이해 커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니골드 온라인몰에서는 4월 2일부터 4월 22일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포인트 또는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부여한다.
 
포인트 및 경품 이벤트는 미니골드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배송 완료가 될 때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결과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모든 통합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회의 참여기회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당첨된 포인트는 즉시 적립되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경품은 오는 4월 23일부터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4월 한달 간 커플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라워 브랜드 Fioom(피움)의 생화박스를 함께 보내준다.
 
미니골드 관계자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아름다운 플라워 상품을 판매하는 피움의 생화박스는 선물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자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면서 "꽃피는 봄, 청춘 남녀의 사랑을 응원하고자 주얼리와 함께 봄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매 월 신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Best Price 기획전은 4월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미니골드 온/오프라인에서 신상품 중 Best 상품을 특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미니골드 MD가 엄선한 미스링과 팔찌, 커플링 등의 인기상품들을 최대 약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4-09 11:55:01]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