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2주간 무자본 위탁판매 혜택 제공
 
1.jpg

 
게르마늄주얼리 전문생산업체인 (주)알리앙스게르마늄(대표 공현구)이 귀금속소매점을 위한 차별화된 판매 시스템을 도입,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홈쇼핑 채널을 통한 판매방식에서 주얼리소매점과의 상생을 위해 사업영역을 다각화한 알리앙스게르마늄의 활성화 전략은 먼저 ‘무자본 위탁판매’를 들 수 있다. 취급을 희망하는 소매점 20곳을 대상으로 2주간의 테스트기간을 거친 후 정식 취급여부를 판달 할 수 있도록 한 것. 테스트 기간에는 판매에 필요한 제품은 물론 진열장과 진열도구, 연출물 등이 함께 제공되며 가맹의사가 없을 시 조건 없이 회수한다. 
 
공현구 대표는 “새로운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그에 따른 최소비용이 발생하나 자신의 매장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고스란히 손실이 될 수밖에 없어 위험요소가 될 수 있다”면서 “이를 해소시켜드리고자 2주간의 테스트기간을 적용, 정식 취급여부를 판단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2.jpg

맞춤형 서비스는 기본, 철저한 상권보장
 
소매점이 안정된 매출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상권을 보장한다는 방침으로 가맹점 모집에 나선 알리앙스게르마늄에서는 게르마늄 팔찌와 목걸이의 단순공급에서 벗어나 가맹점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탁판매 테스트 기간을 거친 후 정식 가맹계약 체결 시 매장 인테리어와 규모에 걸 맞는 디스플레이와 소품 등을 기획해 제공하는 등 가맹점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진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 대표는 “고객이 어디서든 쉽게 구매 할 수 있는 디자인, 인터넷 및 타매장과 가격이 비교되는 상품이 아닌, 오직 알리앙스게르마늄 판매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할 수 도록 가맹점 위주의 판매 시스템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아울러 본사차원에서 방송 및 인터넷 홍보를 전개해 자연스럽게 지역고객을 연결시킬 방침인 만큼 매장에서는 당당하고 자신있게 판매에만 집중하면 될 것”이라고 전했다.
 
4.jpg

문의 / 1577-4783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2-12 11:26:4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