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1.jpg

(사)한국보석감정사협회(회장 강웅기, 이하 감정사협회)가 주최하고 ㈜우신보석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회 보석감별 실무교육’이 열린다.
 
다이아몬드와 유색보석 기초 교육과 감별 실무 기기 사용방법 등을 내용으로 하는 이 교육은 오는 5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장소는 우신보석감정/연구원(종로/압구정)으로 우신보석연구원 연구진이 강사진으로 나서 보석 감별에 필요한 기초 보석학에서 다이아몬드와 유색석의 감별이론, 기기실습에 이르기 까지 꼼꼼하게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단기간에 합성 다이아몬드와 처리 유색석 감별에 대한 실무지식 및 기기 실습을 하기 위하여 교육인원은 6명 내외의 소규모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육비는 1인 10만원으로 감정사협회 회원은 50% 할인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수료증과 함께 감정사협회가 주최하는 세미나 및 특강에 무료 초대 등 혜택이 제공된다.
 
강웅기 회장은 “1회 교육 호응에 힘입어 협회에서는 연 2회 정기 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실습 교육 시간이 많았으면 한다는 의견을 반영해 교육 횟수도 1회 증가해 편성했다” 며 “보석 감별에 필요한 기초 보석학부터 다이아몬드와 유색석의 감별 이론과 기기 실습까지 짧은 시간에 합성 다이아몬드와 처리 유색석 감별에 대한 실무지식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재우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1-31 15:16:00]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