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jpg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2018개 한정판 주얼리 글로리아(Gloria)를 출시한다.
   
글로리아는 이탈리아어 Gl?ria와 Tiara의 합성어로 영광의 티아라를 뜻한다. 글로리아는 심장박동이나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1분에 약 60번정도 움직이는 ‘댄싱스톤’으로 세팅한 점이 포인트다. 티아라가 주얼리에 고정되어있지 않고 고도의 테크닉을 통해 움직임에 따라 흔들려 반짝임이 더욱 극대화되 작지만 화려함은 배로 느낄 수 있는 주얼리이다. 특히, 글로리아는 2018개만을 특별 제작해 목걸이 태크(Tag)부분 1~2018까지 넘버링해 출시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 Beyond my dreams (비욘드 마이 드림: 내 꿈을 너머) 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신의 꿈을 너머 더 큰 도전과 희망을 갖게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선보였다”면서 “특히 2018개가 각 고유의 넘버링으로 가지고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목걸이가 되어 줄 의미있는 한정판 주얼리”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www.jestina.co.kr)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는 지난 1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동안 출시 전 사전판매 이벤트를 실시했으며,글로리아 사전예약 구매 시 온라인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꿈과 도전의 영광의 티아라 ‘글로리아’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jestina.co.kr)에서 1월 11일부터 2018개 한정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 080-998-0077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8-01-11 11:29:4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