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 ??? ??????? ?? ???.jpg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9월 18일 디자이너 ‘최지형’이 이끄는 쟈니헤잇재즈와 함께 협업한 온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주얼리인 ‘아체노(Accenno)’를 첫 런칭했다. 이번 컬렉션은 쟈니헤잇재즈의 F/W 컬렉션 컨셉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미스테리 사건을 풀어나가는 호기심 많고 매력적인 ‘여탐정의 밤과 낮’의 스토리로 담았다.
 
Accenno (아체노) 이탈리아어 표정, 힌트라는 뜻으로 미스테리에 대한 질문의 물음표 ‘?’ 마크와 단서들의 연결고리를 메인 모티브로 별, 해를 떠올릴 진주나 스톤, 그리고 라인의 매듭을 이용해 독특하게 풀어냈다.
???(Accnno)????.jpg
 여탐정 컨셉의 시크한 의상과 뮤즈 김연아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표정은 Accenno (아체노)의 컨셉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온라인 시장을 타겟으로 단독 출시되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으로 런칭된다. 김연아의 아체노 영상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SNS채널과 유튜브 (https://youtu.be/txrSj7nyl64) 및 온라인몰 (www.jestin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몰에서는 온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청웅 기자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10-19 10:30:12]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