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HOME > 뉴스 > 뉴스종합

트위터아이콘 페이스북아이콘

MJC ?????.jpg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2017년도 고용노동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보석디자인 작품시연회’를 가졌다.

이번 작품시연회는 올해 2월부터 7개월간 열심히 수업에 임한 귀금속가공 및 보석디자인 양성 과정 학생들의 작품을 선보인 것으로 시연회 기간 동안에는 구인·구직 만남의 장을 통해 학생에게는 취업기회를, 기업에는 우수한 인재발굴의 기회를 제공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구직자 대상의 국비무료훈련으로 국가기간산업이나 국가전략산업 중 인력이 부족한 직종에 대해 국가주도의 훈련을 실시, 해당 분야의 기술·기능 인력을 원활히 양성?공급함으로써 산업현장 인력난 해소에 기여하고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미래산업 청년리더 양성·목적의 직업능력개발훈련이다.

MJC보석직업전문학교는 지난 2012년도부터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을 실시하여 약 4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고, 최근 4년간 평균 취업률 85%를 달성하였으며, 특히 2016년 고용노동부 훈련기관 인증평가에서 귀금속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우수훈련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올해 하반기에도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2개 과정이 개설될 예정으로 면접 및 사전체험학습을 통해 훈련생을 선발해 약 7개월 동안 귀금속가공, 보석디자인, 보석감정, 주얼리CAD 등 산업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연관검색어
[작성일 : 2017-10-16 11:18:57]
목록

댓글작성 ㅣ 비방,욕설,광고 등은 사전협의 없이 삭제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번호  
포토뉴스
더보기
월간이슈
더보기